Loading...

대구남구맛집,봉덕동맛집 / 눈꽃을나누다 찐리뷰

프로필 이미지

퍼니유 왔어요๑˃؂˂๑ 오랜만에 고깃집 포스팅을 들고 왔숩니당!!! 요즘 금보오빠가 포스팅거리 제공을 잘 해주십니당 주말 나들이 가면 포스팅 할 곳을 써치!!! 진짜 알바비 줘야 할 것 같아요ღ'ᴗ'ღ 오늘도 금보가 찾은 갬성쩌는 삼겹살집! 포스팅 할게용ㅎㅎㅎ 눈꽃을 나누다 대구 남구 봉덕남로 155-2 매일 17:00-24:00 월요일휴무 네이버플레이스 Previous image Next image 입구 주택개조 카페 아니구요, 삼겹살집입니당(૭ ᐕ)૭ 요즘 금보오빠 여자들이 좋아하는 갬성이 뭔지 알아가는즁 이렇게 예쁜 삼겹살집을 어케 찾았을까여ㅠㅠ 주차는 앞쪽 도로변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당은 주차 불가인듯 합니당ㅎㅎㅎㅎ 내부인테리어 아기의자 있구용-ෆ 저희가 간 시간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용ㅎㅎㅎ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여!!!♥️ 아이러브회식...회식 못한지 벌 써 1년이 넘었어요ㅠㅠ 메뉴판 메뉴판과 함께 맛있게 먹는법이 있네용ㅎㅎㅎ 벽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오요 기본상차림 정갈하고 깔꿈하게 나오더라구용! 앞접시도 따로 주시고ㅎㅎㅎ 일반 삼겹살집 보다 쪼꼼 더 고급진 너낌ꈍ◡ꈍ 부추&어묵탕 부추무침하고 어묵탕도 나와용 어묵탕 맛있눈뎅 쪼꼼 칼칼하니 아기데리고 가시는분은 파 빼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고기도 직접 구워주세용ᐕ 고기가 노릇노릇 익으면-ෆ 부추무침과 양파절임 백김치를 같이 구워 주십니당ㅎㅎ 백김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