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여자 헬스 다이어트 순서, 두번째 PT수업 받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여자 헬스 다이어트 순서, 두번째 PT수업 받았어요~ 오랜만에 헬스장에가서 운동하고온 이슈리 ㅋㅋㅋ 어제는 PT2일차 하고온날~!! 헬스장 가자마자 사모님이 시간좀 내라고 그렇게 운동하면 안된다고 1차 한소리 하셨구요 ㅋㅋㅋ PT받으면서 트레이너도 2차로 못해도 주 3일은 운동하셔야 효과본다고 한소리했고... 마무리로 집에갈때 관장님이 시간내서 운동해야지 안그럼 안빠진다고 하셨다지요 ㅋㅋㅋㅋㅋ  ↑ 힘들었던 1일차 수업내용은 요기에! 암튼 그럼 어제의식단일기 부터 고고~ 물많이마시기 헬스장에서도 마셔서 2L 마셨어용~!!  아침 8:30 사과4조각, 오렌지 1조각, 삶은계란 노른자빼고 1개 엄마가 아침에 꺼내먹기 좋게 이렇게 미리 과일 잘라서 통에 넣어주세용~ 울엄마 짱짱~♡♡ 그래서 덕분에 전 바쁜 아침에 빠르게 먹고 출근할수 있다며~ 점심 12:50 회사에서 일반식 먹었지용~ 점심은 유일하게 제대로 먹는 한식이기에 밥은 반공기만 먹고 반찬은 몸에 좋은건 많이 햄이나 이런거 안좋은거 같은건 알아서 조금먹는 수준 여자헬스다이어트 나름 식단조절 한다고 하는데 힘들어요 ㅜㅜ 저녁 6:30 딸기로 먼저 워밍업하고 ㅋㅋ 찹쌀도넛파티... + 파리바게트 롤케익까지 ㅋㅋㅋㅋ 집에가니까 엄마가 지동시장 갔다오면서 유명한 도넛가게에서 몽땅 사오셨는데.. 안먹을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여기 나중에 폿팅할게용 ㅋㅋ 짱 맛있음 ㅋㅋㅋ (나란여자 다욧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