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T7일차, 여자 헬스장 운동순서 상체(등,이두)했지요

프로필 이미지

관장님한테 받는 두번째 PT! 역시 기본중의 기본을 했지만 넘나 힘든것ㅋㅋㅋ 여자 헬스장 운동순서 어제는 등이랑 이두했어요~ 땀도 쭉빼고~ 집에와서 12시전에 잠든것도 오랜만이였던거 같아요~ 물많이마시기 2L이상 헬스장에서 더 마셔서 2리터 이상 먹었어요~ 운동빡세게 하는 날은 물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공복복근운동 7:20~7:45 아침먹기전에 일어나서 복근운동 했지용~ 요거요거 장활동도 활발해셔서 쾐변의 지름길이라며ㅋㅋㅋ 식단일기 아침 8:30 어제도 아침은 맛잇게 냠냠~ PT받는날이니까 칼로리 소모 높을거 같아서 간코치몰 직장이도시락 중에 제일 칼로리높은걸로 먹었어요~ 그래봤자 390kcal 밖에 안되지만요ㅋㅋㅋ 근데 이게 제일맛있음ㅋㅋㅋ 비프스테이크도 맛있고 오믈렛속에 참치들어있어서 완전 내스타일이라는거~ 점심 12:45 불행인지 다행인지 요즘 회사에서 먹는밥이 맛이 없음ㅋㅋㅋ 그래서 폭식을 막아줌ㅋㅋㅋ 다욧하라고 점심메뉴까지 도와주나봄^^ 저녁 6:50 어제는 여자 헬스장 운동순서 상체하러 8시에 피티받는날이여서 저녁을 빨리 먹는다고 먹었지요~ 40분정도 소화는 시키고 운동가야하니깐~! 그래서 빨리 먹을수있는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를 먹었지요~ 시간없을땐 요렇게 먹는게 짱! 그리구 간코치몰 슬라이스 닭가슴살 맛있음...진심 ㅋㅋㅋㅋ 후다닥 먹고나서 시간맞춰서 헬스장으로 꼬우~ 어제 운동일지는 여자 헬스장 운동순서 중에 상체!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