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바디프로필 D-20 복근, 클라이밍, 헬스 등운동 뿌셔뿌셔 (인스타 운동계정 만들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아니 벌써 20일밖에 안남음. 정말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구만? 칼식단 안하려고 했는데 무탄을 해야하나봄ㅜㅜ 근데 회사에서 점심을 따로 먹을 수 없기에 점심말고 아침 저녁이라도 탄수 안먹고 저염으로 먹으려고 해야겠음. 점심에도 밥 좀만 덜 먹고... 아침도 오늘까지만 두유먹고 낼부턴 계란 흰자만 3개씩 먹고 나와야지 아침 굶지 않기!!! 고등어 구이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 그래도 단백질이니까 남김없이 살발라서 싹~ 먹고 밥은 낼부터 더 쬐금 먹기로. 콩나물국도 건더기만 건저먹었는데 반찬도 이제 왠만하면 먹지 말아야지 ㅜㅜ 저녁에 퇴근하고 클라이밍 가기 전에 서브웨이가서 에그마요 먹었는데 이것도 이제 마지막.. 샌드위치는 그만먹고 샐러드로 먹어야지 글구 썹이나 로티세리나 햄이나 터키로 시켜먹어야지. 나름 빵 파서 올리브오일, 후츠, 식초뿌려 먹었는데 그래도 이젠 먹으면 안될거 같음. 방구랑 클라이밍 센터가니까 7시 반쯤 된듯? 두시간 좀 넘게 하고 왔는데 역시나 오늘도 문제의 혓바닥을 넘어가지 못함 ㅜㅜ 도대체 언제쯤 성공할 수 있는거니? 발을 아직 못쓰고 손으로만해서 저만큼 갔을때 손에 힘빠져서 못버티는거라던데 발은 어떻게 하면 잘쓰는거죠?ㅋㅋㅋ 그리고 하늘색도 못깨고옴 ㅜㅜ 아니 방구는 깼는데 왜 나만 못깨냐고!!! 이게바로 평소에 턱걸이를 잘하는 사람고 1도 못하는 사람의 차이인건가 ㅋㅋㅋ 난 자꾸만 1:39초 구간인 저 17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