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주먹밥 와플 만들기 찬밥요리 야무진 냉장고파먹기!

프로필 이미지

고추다대기 주먹밥 와플 recipe 요즘 와플기가 그렇게 핫하다죠 ㅎㅎ 저는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도우전 고추다대기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우는데, 요걸 와플기로 살짝 눌러주니 세상에...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1인분 기준 밥 한 공기, 고추다대기 1 큰 술 (없으심 멸치볶음과 청양고추 총총총) 참기름 1 큰 술, 치즈 조금 1 고추다대기 1 큰 술을 준비해 줄게요 없으시다면, 참치마요로 혹은 멸치볶음과 청양고추 총총 다져서 만들어 주셔도 맛있어요 2 밥 한 공기에, 고추다대기 1 큰 술 참기름 1 큰 술을 넣어 잘 섞어줄게요 3 먼저 섞어둔 밥을 반으로 가르고 동글동글 뭉쳐줄게요 4 속을 꾹꾹 눌러줄게요 왜냐면 내 사랑 치즈 넣을 거예요 ㅎㅎ 5 치즈를 쏘옥 넣어주고 동글동글 빚어주면 고추다대기 주먹밥 만들기 완성! 6 위와 같은 방법으로 주먹밥 2개를 만들어 주었어요 :) 혼자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7 와플기를 예열시켜주고 위아래, 올리브유로 코팅시켜줬어요 버터로 코팅해 주셔도 됩니다 집에 버터가 없었어요... 띠로리 8 주먹밥 두 개를 올려주고! 와플기를 꼬옥 닫아 준 다음 5분을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9 5분 뒤 와플기를 열어주면!! 와아!!!!!!!! 대박!!! 한 번에 성공 나이스! 짜잔 이 곱디고운 와플 모양의 자태를 봐주세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뿌듯하고 행복하기 있나요 ㅎㅎ 앞으로 뭐든 와플 팬에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