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질도 너무 좋다 ! 상공양행 에어쉴드 KF94 마스크 소형 , 구매처링크 有

프로필 이미지

#상공양행 #상공양행마스크 #해와사피몰 #해피몰 #에어쉴드소형 #에어쉴드 #유아마스크 #KF94마스크 #KF마스크 #공적마스크 #공마 안녕하세요. 신유딩이에요. 한동안 #소형마스크 포스팅 엄청 했었는데 오랜만에 가져온 마스크 포스팅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마스크에요. KF94인게 아쉬울정도 ㅜㅜ 솔직히 여름인 지금 KF94마스크는 좀... 더우니까요ㅜㅜ 해와사피몰에서 구매한 상공양행 에어쉴드 소형마스크에요. 한동안 마스크에 빠져있을 때 일단 스토어팜에서 구매한다고 하면 미친듯이 새고해서 샀었거든요. 그렇게 해서 얻어걸린 마스크들이 꽤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상공양행 에어쉴드 소형마스크에요. 연결고리도 들어있어서 혹시라도 끈이 길면 연결고리로 머리뒤로 묶어주면 된다는거 ㅎㅎ 상공양행 에어쉴드마스크에요. 이 아이의 가장 큰 특징은 칼국수면 귀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게 정말 편한가봐요. 제가 사이즈도 모른체 일단 구매한다고 했었잖아요.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물어보니 다들 질이 좋다고 한결같이 말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질이 얼마나 좋나 했더니 진짜 대박ㅋㅋㅋ 가로길이는 17cm, 새로길이는 6.5cm정도에요. 에어쉴드마스크는 3단마스크에요. 바로 전에 포스팅했던 먼지어흥과 비교해봤어요. 사실 비슷한 시기에 구했거든요. 먼지어흥마스크보다 살짝 길이가 길어요. 근데 안에 디자인이 독특하게 되어있어서 먼지어흥 잘 맞는 5세 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