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수역 쌈밥집 '농부쌈밥' 가성비 좋은 한 끼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예똥구리 입니다! :) 이번주는 빠르게 흐른거 같은 느낌?! 날씨도 화창하고~ 낮엔 더울 거 같아요^_^ 낼은 비 온다고 '해-비-해-비' 2021년 올여름 코스인가요;; 즐겁고 맛있는 수요일 보내세요💕 -예똥구리의 푸드플레이리스트- 예똥구리 푸.플.리의 서울 맛집 탐방 편-! 오월 초에 다녀왔던 이수역 쌈밥집 포스팅을 꺼내봅니다. 원래 계획은 이수역 주변에 스시를 먹으려고 하다가 개굴님이 여기도 맛집이라고 다음 별점 로드 있다며 홀린 듯이 메뉴는 쌈밥으로 결정됐죠 ^_^ 갑분쌈밥. 신발 불편한거 신어서 걷기 싫음으로 결정된ㅋㅋㅋ 이수역 쌈밥집 '농부쌈밥'이에요-! 이수역 로컬맛집/이수역 점심 메뉴 농부쌈밥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9 이수역 쌈밥집 농부쌈밥은 7번 , 9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이내에 있는데요. 9번 출구로부터 골목길 직진 하다 보면 보이는 이수역 농부쌈밥. 👋🏻아래의 지도를 확인하세요-! 농부쌈밥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9 외관은 로컬 맛집 포스를 풍기는 그런 음식점 :) 자꾸 농부쌈밥인데 농촌쌈밥 이렇게 부르고 싶은~ 내맘대로 작명가가 되고 싶은 예똥구리입니다😂 들어가기 전 간단한 메뉴판도 명시되어 있고, 쌈밥 외에도 부대찌개 오리로스 다양하게 있어요. 문을 밀고 농부쌈밥로 들어갈 볼까요? 저희가 일등으로 도착했어요ㅎㅎㅎ 요러면 항상 걱정... 맛집 아닌가... 혼자 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