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더린넨랩]고급진 린넨원단으로 강아지 옷 만들기'U'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만든 꼬미 옷을 자랑하려고 합니당ㅋㅋ 얼마 전 완전 고급진 린넨 원단이 생겼거든요ㅎㅎ 고급진게 딱 교복 스타일로 옷을 만들면 너무너무 예쁠거 같더라구요! 바로 완성작 쨘☆ 진짜 졀기탱...ㅠㅠㅠ 사용한 원단을 잠깐 소개할게요! 바로 더린넨랩에서 만들어진 원단이랍니다! 린넨100 퓨어 린넨 25리 9수 블랙 네추럴 윈도우페인 트위드 체크 원단 아이고 길기도 해라ㅋㅋㅋㅋㅋ 하지만 긴 만큼 이름이 원단 특징을 모두 설명해 주기도 합니다! 잠깐 린넨의 특징! 린넨은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여름 옷으로 많이 사용되며 식물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원단이랍니다:) 대신 구김이 잘 가요ㅠㅠㅋㅋㅋ 하지만 린넨이 워낙 좋은 소재다보니, 린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린넨만 찾아입으시고 그렇더라구요! 다시 원단으로 돌아올게융ㅋㅋ 원단의 체크무늬와 블랙, 네추럴, 화이트 컬러가 섞여 있는 모습이 너무 고급져요ㅋㅋ 동영상 보시면 조금 더 원단이 파악되실 거 같아요! 원단이 부드럽고 엄청 도톰하답니당 린넨 답게 시원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도톰해서 포근하기도 하고 찰랑거리기도 하고 오묘한 매력이 넘치는 원단이에요:) 게다가 린넨이 주름 엄청 잘 잡히는거 아시죠ㅠㅠㅠ 제 기준 린넨 최강 단점... 근데 요건 린넨 치고 주름도 많이 안생기고, 체크원단이라 그런지ㅋㅋ 많이 티도 안나요! 툭툭 털어주면 주름이 어느정도 사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