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팬티 기저귀추천 대디베이비 입히고있죠!

프로필 이미지

넘나 개구진 울 훈이 ㅋㅋ ~ 이제 35개월 들어섰는데요 ~ 다 큰 것 같아도 아직 기저귀 사용러 랍니다 ^^;; 말귀는 알아듣고 변기랑도 친해지고는 있는데 실수하는 것에 대해서 아직 준비가 안됐나봐요 ~ 활동량도 많고 하니까 막 놀다가 이야기해달라 그런 것들이 은근 부담이 됐나 보더라고요 ㅎㅎ ~ 그래서 때되면 다 뗀다는 말에 조급함은 넣어두고 아이의 속도를 기다려주기로 마음먹었는데요 ^-^ ~ 소변보는 횟수는 많이 줄어든 듯 하지만 한 번에 펑 싸는 듯 하여 팬티 기저귀추천 제대로 받아서 골라 입히고 있답니다! 바로 대디베이비 골드 팬티예요! 코알라들 디자인인데 너무 귀엽죵! 엄마라면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검증된 것인지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은데 말이죠 인체 유해성분인 11종 무검출은 물론 국가통합인증, 국제표준화기구 인증까지 ~ 왜 201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까지 받았는지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뭉침없이 활동성 좋은 편안함을 선사해주고 허리밴드도 등허리부터 옆구리까지 확장된지라 처짐도 방지해 주고, 뒷샘도 막아줄 뿐더러 12줄의 엘라스틱밴드는 정말 잘 늘어나서 배가 압박될 일은 없더라구요 :) 그리고 얼마나 얇은지 ~ 익스트림 슬림핏이라 입은 듯 안 입은 듯 미라클 뒷태 ㅎㅎㅎ 그리고 통기성도 참 우수하답니다! 많은 소변량으로 혹시라도 엉덩이가 짓무를까봐 약한 아기피부가 걱정되는 엄마로서는 통기성 커버가 바람이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