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고성 봉포해수욕장 물회 찐맛집 '선영이네 물회전문점' & 바닷가 바로 앞 '너와바다' 카페

프로필 이미지

흐릿흐릿 구름이 껴도 바닷물은 맑고 초록파랑했다 💙💚💙💚 보기만해도 무거운 마음이 가벼워질 것 같은 파도와 파도소리🌊 3단 샌드위치 같기도 하고🤔 이렇게 예쁜 바다와 불과 몇미터 떨어지지 않은 곳에 진짜 물회가 맛있는 곳이 있었다 내가 안먹는 음식 중 하나였던 물회 신걸 잘 못먹고 위장도 약해서 신걸 먹으면 속이 쓰리다 미역냉국이나 오이냉국 물회 이런 종류는 잘 안먹는 편 근데! 이번에 물회가 맛있다는 걸 처음 알게된 곳 고성 존맛탱 물회 '선영이네 물회전문점'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75 영업시간 11월~03월 매일 10:30 - 21:00 첫째, 셋째주 화요일 휴무 04월~10월 첫째, 셋째주 화요일 4시까지 영업 웨이팅 있었다 내 앞으로 6팀정도 웨이팅 하면서까지 먹는거 안좋아하는데 ㅠㅠ 잘 안먹는 물회를 먹자고 웨이팅이라니? 다른 메뉴도 있으니까 일단 먹어보자 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여기 배틀트립에 나왔었다 배틀트립에 나와서 유명한걸까 맛있어서 배틀트립에 나온걸까 먹어보고 판단하기 카운터에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적으면 시간이 되었을 때 들어오라고 전화주신다 (웨이팅은 30분정도 한듯) 대기하면서 바로 앞 바다에 가서 시간은 금방갔다 한 10m가면 바로 바다🤗 선영이네 물회 메뉴 1인1메뉴 / 특선영물회(기본물회) 🐟특선영물회 22.0 🥘홍게전복뚝배기 22.0 🌊성게미역국 17.0 주문메뉴 물회가 맛 없을...

Top